아바타 가라오케 바는 고객들에게 특별한 경험과 추억을 선사하며, 다양한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통해 항상 새로움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비록 규모는 중소형 급에 website 해당되지만 호치민에서도 가장 높은 수준의 수질을 유지하고 있으며, 무엇보다 동남아 여행시 가장 민감할 수 있는 가격 면에서도 워낙 매력적인 곳이어서 전형적인 호치민 가라오케의 장점을 경험할 수 있는 업소라고 할 수 있습니다.
방에 입장하시면 실장이 인사하면서 다시 한번 시스템 소개를 해드릴 것이니
특별한 날에는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은 최상의 경험과 함께 소중한 추억을 만들 수 있습니다.
가라오케에 상주하는 여성은 있습니다만, 회사나 친구들과 남성. 여성 단체로 방문할 때도 있으며 다른 가라오케에 비하면 엄청나게 건전합니다.
로컬 가라오케를 방문할 경우에는 맥주를 짝으로 주문해 마십니다. 양주도 판매하고 있습니다만, 가짜 양주가 의심될 경우가 많기 때문에 비교적 맥주가 선호됩니다.
오직 표(테이블)안의 내용만 복사가 가능합니다. 공유 기능을 활용해주세요. 부탁드립니다.
호텔급의 고급스러운 인테리어와 완벽하게 조성된 분위기는 고객들에게 환상적인 호치민 가라오케 를 마음껏 즐길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합니다.
특히 고객들의 예산에 맞춰 다양한 옵션을 제공하여, 누구나 높은 퀄리티의 서비스를 즐길 수 있어 부담없이 친구나 연인과 함께 멋진 순간을 즐길 수 있습니다.
타이반룽 거리는 예전부터 항상 유동인구가 많은 지역으로 유명한데, 특히 이곳에 체류하는 일본인이 점차 늘어남에 따라 이들이 소비하는 각종 먹거리와 오락 및 편의 시설, 그리고 걸즈바와 가라오케 등의 밤문화도 함께 발전하게 되었습니다. 다른 주요 추천 업소와 마찬가지로 비타민 가라오케 역시 제반 시설과 인테리어, 그리고 대기하는 친구들의 퀄리티까지도 모두 평균 이상이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의 방문이 꾸준히 이어지고 있습니다.
이어서 호치민 밤문화 글을 읽어보시거나, 베트남 호텔 혼숙은 가능할까? 글을 읽어보세요!
보통 마인드라고 표현하는 부분이 바로 이것이라고 할 수 있는데, 가령 뛰어난 외모에 반해서 선택한 친구가 옆에서 뾰루퉁하게 앉아서 안주만 축내고 있거나, 얼굴값 한다고 아무것도 안하고 있는 경우가 있습니다.
다양한 크기의 룸이 준비되어 있어 단체로 예약하더라도 언제나 편안하게 즐길 수 있으며 특히, 방음이 매우 우수해 소음 없이 편안한 노래를 즐길 수 있습니다.
예전에는 속칭 ‘가라오케 조각 모임’ 이라고 해서 생판 모르던 사람들이 커뮤니티에서 팀을 꾸려서 베트남 가라오케에 가기도햇는데 그런 조각모임에서 나이 많다고 꼰대질이나하고 술주정부리는 일이 많아 요즘은 가라오케 조각은 잘안하고 차라리 혼자 가서 즐기는 것이 대세인듯하다.